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현무계획에서 나온 울산 맛집 식당 소개 / 어업인식당

by @왕솔 2024. 7. 5.
반응형

 

 

전현무계획에서 나온 맛집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전현무계획 #울산맛집

맛집 여러군데 소개 해준 곳 중에

제가 정말 한번 가보고 싶었던 맛집이 있어

가본 곳입니다.

 

울산 동구 방어진 쪽에 있어요!!!!

어업인 식당

네비게이션 쳐도~

수협구내식당이라고 나와요!

 

 

 

 

방송 후에 간 곳이라서 그런지, 사람 조금 줄이 서있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제가 평일 12시 조금 넘어 도착해서

이미 만석 + 대기가 있어도 금방 자리가 나서

20분? 정도 기다린 후에, 

금방 들어갈 수 있었어요.

반응형

외관 모습은 이렇습니다!!

울산 동구 맛집 어업인식당 전현무계획 가자미찌개

 

식당이 크지는 않지만 깔끔합니다!!!! ^_^

전현무계획에서 나왔을 때도~

일반 식당이 아니라서 뭐지?? 싶었는데

수협 구내식당이라고 되어있더라고요.

 

오히려 이렇게 되어있으니, 맛집 느낌이 물씬 풍기더라고요 !!!

 

 

메뉴는 

가자미찌개

도루묵찌개

복국 (지리)

복국 (김치)

미주구리회무침

돼지두루치기

정식 이렇게  있네요!!!

 

저는 가자미찌개를 먹어봤는데요!!

전현무계획에서 나왔던 메뉴이기도하고, 

도루묵찌개 보다는 가자미가 나을 것 같다는 생각에

한번 시켜봤습니다!

 

 

 

짜쟌~ 생선이 듬뿍! 들어가있네요~

맛은 어떻냐고요??

우리가 생각하는 매운탕!! 이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더 감칠맛이 있어서 깔끔한 매운탕~ 우리가 생각하는 그 맛보다는

좀 이 집만의 특별한 레시피가 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기본 반찬들은 깔끔하게 나오는 편이고

그 중에서 회무침... ㅋㅋㅋㅋ 자꾸 손이 갑니다.

 

뼈가 씹히면서도 맛있어요!

최고 최고!

 

제가 점심만 아니였다면 미주구리 회무침 시켜먹었을 겁니다.

ㅎㅎㅎㅎ

 

 

그럼~ 울산 동구 가신다면

오늘 소개한 

어업인식당

꼭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아, 참고로 내돈 내산 입니다요~ ~~~~~~~~~~~~~~!!

개인적인 후기였습니다!

 

2024.01.23 - [분류 전체보기] - 내돈 내산 부산 파크하얏트 호텔 후기

 

내돈 내산 부산 파크하얏트 호텔 후기

지난 주말, 제가 다녀온 부산 파크하얏트 호텔 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초등 2, 어른 2 이렇게 4식구 다녀왔는데요. 저희가 호텔 예약하기전에 고려했던 부산 호텔 리스트는 1. 부산 기장 아난티 호

class-sora.com

2023.11.20 - [분류 전체보기] - 발음 연습 및 발음 테스트

 

발음 연습 및 발음 테스트

발음이 정확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글을 자주 읽어보시면 좋겠네요^^ 어려운 발음 모음 1.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보기 위해선 돌려돌려 돌림판의 룰렛을 돌려야지만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볼 수

class-sora.com

 

2023.11.01 - [분류 전체보기] - 다이어트에 좋은 차 추천 3가지 (보이차, 콤부차, 마테차)

 

다이어트에 좋은 차 추천 3가지 (보이차, 콤부차, 마테차)

다이어트에 좋은 차 추천 우리가 평소에 마시는 커피 대신 차를 마시면 건강에도 좋지만 다이어트에도 더욱 도움이 됩니다. 차는 수분을 많이 섭취하도록 도와 포만감을 줍니다. 그리고 소변으

class-sora.com

 

2023.10.11 - [분류 전체보기] - 카카오페이 손해보험 여행자보험 /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는 여행자 보험 추천

 

카카오페이 손해보험 여행자보험 /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는 여행자 보험 추천

여행 중 갑자기 큰일 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에 여행자 보험을 문뜩 떠올릴 수도 있을텐데요. 여행자 보험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습니다. 하지만 2011년 일본 대지진 당시,

class-sora.com

 

 

반응형